본문 바로가기

♣NEWS(종합)/NEWS (스타)

박잎선 송종국 이혼사유 5가지 의혹과 루머







송종국 불륜 26세 여대생 내연녀 이혼사유 5가지 의혹과 루머


한 매체를 통해서도 보도된 송종국의 불륜 의혹녀는 송종국의 의조카로 지내던 26세 여대생 김모씨라는 루머가 있었다.


아빠어디가 딸 바보 송종국이 탤런트 박잎선과 이혼을 했는데, 여기에 첫번째 부인 김정아에 이어 2번째 부인이라는 충격적인 이슈가 큰 논란을 일으켰었고...이혼 사유가 송종국의 불륜때문이라는 루머도 돌았다.


먼저 루머는 루머일 뿐 루머를 팩트로 받아들여서는 안된다는 것부터 짚고넘어가자.  다만, 송종국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별거기간 중 행동으로 인해 큰 오해를 샀다." 라며 본인이 직접 언급한 만큼 이혼의 직접적인 사유가 꼭 여자문제가 아닐 수도 있으나 박잎선으로 하여금 그런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을 했을수도 있다는 합리적인 추측을 해볼 수 있다.

1. 왜 송종국 불륜설이 터졌나? 네티즌이 제기한 5가지 불륜 의혹


① 해당 여성이 직접 올린 사진들 : 영상속 2장의 사진은 송종국의 26세 여대생 내연녀 의혹을 받고있는 김모씨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이다(위 영상 참조) 네티즌들은 그 사진의 남성이 송종국이라는 주장이다. 네티즌들이 찾아낸 이 사진을 송종국이라 판단한 근거는 송종국이 과거 아빠 어디가에서 착용했던 의상과 같으며, 김모씨가 올린 사진속 남성의 외형이 송종국과 일치한다라는것이다.


사실 단순히 옷이 같고 외형상 일치한다고 사진속의 인물이 송종국이라 단정한다는 것은 억지 논리이다. 그러나 이외에도 이 여성과 송종국과의 관계를 의심할만한 정황이 여럿 발견됐다.


② 김모씨 남자친구의 생일 : 김모씨가 남자친구의 생일이다. 라고 올린 인스타그램 글(상단사진,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생일)을 보면 실제로 송종국의 생일과 겹친다.


③ 아육대 사건 : 김모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아육대(아이돌육상대회)관람 사진이다. 이때 이 여성은 아육대를 관람중이라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했고 여러가지 의미로 엄청나다는 다소 모호한 문구를 남겼다. 아육대에서는 송종국이 코치였으며 이때 딸 지아에게 응원해달라고 지아를 불렀었다. 만약 송종국이 딸 지아와 함께 김모씨를 초대했다면 박잎선입장에서 볼 때 충분히 불륜에 관한 의혹을 가질 수 있게끔 오해를 살 수도 있는 부분이다.


④ 박지성 축구화 사건 : 박지성의 축구화를 처남에게 잘 보이겠다고 남자친구가 준것이다라고 김모씨가 또 사진을 올렸다. 물론 반드시 그렇지는 않지만 김모씨가 만나고 있는 남성의 직업이 축구와 관련됐다는 것을 추측하게 만드는 사진이었다.


⑤ 건강한 커플, 박잎선의 의미심장한 불륜 의혹에 관한 언행들 : 영상속 2장의 사진은 첫번째 사진이 박잎선의 SNS 인스타그램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김모씨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글이다.(위 영상 참조)  일명, 모닥불 사진 건강한 커플 의혹으로 이는 박잎선씨가 모닥불 사진을 올리면서 건강한 커플이라~ 우리 지아,지욱이 아프게 한 만큼만 너에게 돌려줄께 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뜬금없는 박잎선의 발언에 네티즌들이 확인해 본 결과 해당 여성의 SNS계정에 동일한 모닥불 사진이 있었던 것이다. 누가봐도 박잎선은 무언가 비난을 하는것이고, 이 비난이 송종국이 실제로 불륜 내연가 있었냐? 아니면 오해였냐? 를 떠나서 이혼 사유를 암시하는 부분이다.

2. 이제는 자중해야 할 때


아빠 어디가?를 통해서 딸바보에 가정적인 이미지로 대중적인 큰 호감을 얻었던 송종국은 첫번째 이혼도 아니고 두번째 이혼에 친권 및 양육권 포기 논란에 이어 이혼 사유에 관한 루머라는 악재까지 겹쳐 상당히 곤란한 상황이다.  여기서 우리는 강용석 불륜 의혹과 똑같은 문제를 제기할 수 있다.


꼭 육체적인 외도만이 외도가 아니며 정신적인 외도 또한 외도라는 의견을 존중하며, 이와 관련된 것들은 순전히 본인 판단이겠으나 만약 송종국과 김모씨의 불륜을 의심하려면 하다 못래 호텔 또는 모텔에서 나오는 장면이라도 목격됐어야 했다. 단순히 김모씨가 올린 SNS 사진과 글들이 송종국과 김모씨가 내연관계라거나 불륜행위를 했다는 직접적인 증거가 되진 않는다.


하지만 박잎선 입장에서는 충분히 의심을 할 수도 있는 부분이고 이러한 부분들이 부부관계를 악화 시켰을 가능성이 있다.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이는 이제 9세와8세로 초등학교 2학년 1학년이다. 아직 어린나이라 혹시라도 학교친구들이나 인터넷을 통해 정확히 확인되지않은 자극적인 루머를 팩트인것처럼 접하게되면 큰 상처를 받을수 도 있다.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더이상 팩트에 근거하지 않은 자극적인 언론보도나 일방적인 마녀 사냥은 자제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본다.


[영상출처:KRVBA TV]


성심병원 논란 네티즌 반응

이주연에 대한 궁금증 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