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종합)/NEWS (스타)

서유정 사과글 후 네티즌 반응









서유정 문화재 훼손 사과글 후 네티즌 반응



서유정이 문화재 훼손 논란으로 빈축을 사고 있다. 서유정이 이탈리아 베니스 문화재 사자상에 무단으로 올라 SNS 인증샷까지 찍은 것.

그녀는 "1초 후에 무슨 일이 터질지도 모르고 난 씩씩하게 저기 앉았다가 혼났다. 나 떨고 있니? 후다닥" 이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적었다.

관리자로 보이는 현지 여성이 다가와 그녀에게 화를 내며 지적하는 모습도 같이 SNS에 올렸는데...언론과 네티즌들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았고 그 후 SNS 계정을 비공개로 했다가 그래도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자 사과문을 게재했다.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서유정입니다.


먼저, 오늘 저의 SNS에 게재된 사진 속 저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하셨을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솔한 행동으로 크나큰 실수를 저지른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추후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도 비난 여론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는데...네티즌들의 반응을 한 번 살펴보자 ~ !

marklover_ys "이런 인간들 땜에 죄없는 사람들이 해외 나가서 어글리 아시안 소리를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장식이세요?"

jhyeonyee_ "SNS 할 시간에 공부를 더 하세요;; 우리나라가 왜 그 쪽 때문에 욕 먹어야되요? 사진 찍을때 주위 사람들 표정 보면 모르나? 골빈거 티 내지 맙시다."

hellogeonwoo "서유정님의 행동을 본 다른 나라 사람들이 제발 중국 사람이라고 생각 해 주길 바랍니다"

yoon_e_na7989 "백 번 양보해서 몰라서 앉았다 칩시다 혼났음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리신 이유가 뭐에요;;;;;? 무식하다고 자랑하고 싶은건가요? 나이 값 좀 하고 사세요."
finance234 "잘못된 건 줄 알면서 자기 손으로 올리는 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자랑 할 만한 무용담이세요? 아줌마. 무식하면 조용히라도 있으세요;;  너무 한심하고 창피하다 진짜;"

2080**** "사진을 올리고 보니 문화재여서 이탈리아 측에서 항의를 해 왔다든지 하면 서유정이 애초에 문화재임을 몰라서 벌어진 해프닝이라고 치부하겠지만 문화재여서 관계자로 부터 제지당하고도 사진을 올린 것은 대체 무슨 생각에서 그런 건지 이해를 못 하겠다. 최소한의 상황 판단이 그렇게 어려운지?"

네티즌들의 댓글들을 보면 사과 후에도 대부분 부정적인 반응들이 많았다.

[영상출처:K-PopCulture News]

좀비마약 여성 누드 폭주



☞ 알차고 핫한 정보 뱅크 Now Showing 운영 원칙 ☜


Now Showing에서는 다양한 정보들을 취합하고 그 중 유용한 정보라고 판단되어지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분들중 만약 이의를 제기하실경우 그 콘텐츠는 바로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Now Showing에서는 클린댓글만들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통한 다양한 의견교환및 토론이 가능하나 욕설,원색적인비방,상업적홍보 댓글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Now Showing을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유용한 정보 많이 얻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