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종합)/NEWS (핫이슈)

성심병원 논란 네티즌 반응






성심병원 간호사 장기자랑 인권침해 논란 네티즌 반응

성심병원 간호사들이 재단 체육대회에서 선정적인 춤을 추도록 강요받는등 인권 침해를 당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10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일송 재단과 형제 재단인 성심의료 재단에 소속된 전국의 관계자 900여 명은 매년 10월 쯤 체육대회를 치른다. 성심병원 간호사들도 참여 대상이며 논란이 된 건 장기자랑이었다.
소속 간호사들은 짧은 옷을 입고 무대에 올라 선정적인 춤을 춰야 했다는 것인데...여러 간호사들은 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윗선으로부터 선정적인 춤들을 강요 받았고 하기 싫다는 뜻을 전했어도 억지로 참여 시켰다고 했다.  현재 재단 측은 철저히 조사해서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이지만.....

성심병원 간호사 인권침해 의혹에 대해 네티즌들은 "유튜브 보니 간호사가 아니라 이건 뭐 일송재단 기쁨조네" "몰랐다? 보고도 뭘 몰라??" "모르긴 뭘 몰라? 몇 년 짼데" "이렇게 소문났으니 앞으로 신규 직원 지원자는 날로 감소할거다" "간호 등급 내려가고 그때서야 부끄러운 줄 알겠지...어디 고생 좀 해보고 처우개선 좀 해라" "지금 내가 뭘 본거지? 간호사한테 핫팬츠 입히고 걸그룹 댄스 추게한게 실화냐?" "내가 21세기 민주국가 사는 맞냐?" 등등 엄청난 비난들이 쇄도하고 있다.

병원 측은 강제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입수된 내부 문건에는 병원별 참가율이 나오고 배차 현황을 상세히 관리해 사실상 반강제로 동원한 현황이 드러났지만 병원 관계자는 "인원을 파악을 할 때 전 직원이 참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라고 해명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성심병원은 병원 현안을 논의하는 화상 회의를 하면서 이를 준비하는 직원들에게 별도의 수당을 지급하지 않았다는 의혹도 받고 있다.

[영상출처:파파라치 TV]

박잎선 송종국 이혼사유 5가지 의혹과 루머



☞ 알차고 핫한 정보 뱅크 Now Showing 운영 원칙 ☜


Now Showing에서는 다양한 정보들을 취합하고 그 중 유용한 정보라고 판단되어지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분들중 만약 이의를 제기하실경우 그 콘텐츠는 바로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Now Showing에서는 클린댓글만들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통한 다양한 의견교환및 토론이 가능하나 욕설,원색적인비방,상업적홍보 댓글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Now Showing을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유용한 정보 많이 얻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