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종합)/NEWS (스타)

김주혁 마지막 유작, 2018년 영화 ‘독전’·‘흥부’ 남겼다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그의 유작이 된 개봉 예정 영화들을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과 안타까움이 증폭되고 있다.

김주혁은 충무로에서 활발하게 활약해왔다. 현재 그가 주연으로 활약해 개봉을 앞둔 영화는 두 편이며, 특별출연한 영화도 존재한다.


[티브이데일리 사진=신정헌 기자]


먼저 ‘독전’은 오는 2018년 개봉을 앞둔 범죄 액션 드라마다.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이 주연을 맡았으며 대한민국 최대 마약조직의 정체불명 보스를 잡기 위한 형사물로 알려졌다. 이해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내년의 기대작이다.


‘흥부’ 역시 내년 개봉이 예정됐다. 배우 정우, 김주혁, 정진영이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김원해, 정상훈 등이 조연으로 나섰다. 조선 헌종 재위 당시 양반들의 권력다툼으로 민심이 동요한 가운데, 새로운 세상을 향해 변화를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사극 영화다.


 
영화 ‘창궐’의 경우 김주혁이 특별출연으로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夜鬼)의 창궐을 막고 조선을 구하려는 이청의 사투를 그린 액션극으로, 배우 현빈이 주연으로 활약한다. 김주혁은 극중 세자 역으로 등장한다. 

배우로 누구보다 성실하게 유능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현역인 만큼 유작의 흔적이 생생하다. 영화 관계자들의 슬픔과 충격도 이루 말할 수 없으며, 해당 영화들은 김주혁의 유작으로서 관람하는 많은 이들의 그리움을 북돋을 것으로 보인다.

김주혁은 30일 오후 4시 30분쯤,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타고 있던 차량이 전복되며 화재 사고에 놓였다. 그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하고 말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엑's 프리즘] 故 김주혁, 父 김무생 그늘 없던 천생배우

홀로 남은 이유영 “결혼해 딸 낳고 싶다고 했는데…”



☞ 알차고 핫한 정보 뱅크 Now Showing 운영 원칙 ☜


Now Showing에서는 다양한 정보들을 취합하고 그 중 유용한 정보라고 판단되어지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분들중 만약 이의를 제기하실경우 그 콘텐츠는 바로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Now Showing에서는 클린댓글만들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통한 다양한 의견교환및 토론이 가능하나 욕설,원색적인비방,상업적홍보 댓글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Now Showing을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유용한 정보 많이 얻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