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종합)/NEWS (스타)

토니안의 그녀 고준희의 모든것







본명: 김은주  

출생: 1985년 8월 31일 서울특별시 출생 (32세)

신체: 173cm  50kg

혈액형: A형

별자리: 처녀자리

띠: 쥐띠

학력: 한가람 고등학교-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01년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

소속회사: YG 엔터테인먼트

한가람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이던 2001년교복을 맞추러 갔다가 눈에 띄는 외모로 인해 참가 권유를 받고 SK의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데뷔초에는 김은주란 본명으로 활동하였으나 2006년 MBC 미니시리즈 '여우야 뭐하니'에서 배우 고현정이 맡았던 '고병희' 역의 동생 '고준희' 역을 맡아 좋은 평가를 받게 되면서 이후 배역의 이름이었던 고준희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 후 '다세포소녀','사랑에 미치다','종합 병원2','추노','불한당','내 마음이 들리니' 등의 드라마와 '헨젤과 그레텔','걸 스카우트','인류 멸망 보고서','건축학개론'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였지만...언론과 대중들에게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면서 거의 무명에 가까운 세월을 보냈다.


그러던 와중에  2012년 출연한 SBS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와 '야왕'이 연달아 흥행에 성공하면서 고준희 역시 자신의 인지도를 크게 상승시키는 기회가 되었고...2013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2AM의 정진운과 함께 연상연하 커플 가상부부로 출연하게되면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게 되었다.


한 편 "사람들이 내 대표작을 단발머리라고 하더라" 라고 본인이 말할 정도로 단발머리의 아이콘이 된 고준희가 원래의 긴 머리 스타일에서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유는 2012년 tvN '일년에 열두남자'에서 자유로운 영혼의 포토그래퍼 역할을 맡으며 단발머리로 변신했었는데...큰 반향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게되어 그때부터 단발머리 스타일을 고수했다고 한다.

토니의 이상형으로 19일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나오면서 고준희가 화제가 되었는데...그럼 고준희의 이상형은 어떻게 될까?


고준희는 최소한 자신보다는 키가 크고 쌍꺼풀 없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았고..."다른 건 잘 모르겠는데 식습관은 잘 맞았으면 좋겠다. 내가 진짜 많이 먹는다. 낮에 밥을 먹고 있으면서도 저녁에 뭘 먹을지 생각한다. 먹는 게 삶의 주 이유다." "이벤트하는 남자가 너무 싫다." 등 자신의 이상형을 방송에서 밝힌 바 있다.


김원석 방출에대한 네티즌 반응

만취 여중생 2명 70대 택시기사 폭행에 대한 네티즌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