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종합)/NEWS (핫이슈)

수능연기로 불쌍한 사람들 TOP3







수능연기로 불쌍한 사람들 TOP3


책 버린 고3들 어쩌지...?

수능 연기로 불쌍한 사람들

1. 수능 출제위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대로 수능 문제를 만드는 출제 위원은 외부와의 연락을 완벽히 차단한 채로 문제를 만들게 되며 그동안은 건물 밖으로도 나올 수 없는 통제를 받게 됩니다.

수능이 일주일 연기가 됨에 따라서 이분들도 일주일동안  추가적인 통제를 받게 될 것이며...나갈거라 기대하였는데 일주일동안 더 건물에 갇혀 있을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2. 책 버린 고3

아시다시피 수능 전날 컨디션 조절등을 위해 공부를 하지않고 책마저 모두 버리는 고3이 정말 많이 있는데 영상 편집자의 학교에서도 수능칠때 그런 애들이 존재했었다고 하네요.

40대 아재인 저로써는 사실 이해 할 수가 없네요. 우리때는 그런 애들 없었는데 책을 시험보기전에 버리다니 ;;; 

암튼 아마 그런애들은 내일이면 학교에 책을 찾으러 갈 것같고...컨디션 조절을 위해 책을 버린 애들은 대부분이 공부를 열심히 한 상위권 애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2. 군인 수험생

군대에서 수능을 준비한 사례는 상당히 많이 존재하며 이런분들은 수능 시험 날짜에 맞춰서 휴가를 사용하여 시험을 치르고 들어가는 방식으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이런 분들이 많지는 않기에 혹여나 존재 한다면 각 부대에서 조치를 취해줘야 된다고 생각이 들며 부디 복귀때문에 열심히 준비한 수능을 치르지 못하는 사태는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영상출처:랭킹TOP]